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정보이용료현금화

Wiki Article

자신의 이름으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개통하고 여러 대의 휴대폰에서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정책이 적용 됩니다.

휴대폰 요금에 미납이나, 연체가 없는데도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도 소액결제 정책에 해당하는 경우입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런데 왜 사람들이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 건지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이 방법을 사용하시어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이제 결제 수단에 휴대폰을 추가하고 아이폰으로 정보이용료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 정책은 통일되어 있어 한 개의 어플에서 결제가 되지 않으면 다른 어떤 어플에서도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다날 정보이용료현금화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와 해결 방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를 피해갈 수 있는 방법은 수익이 조금 줄어들더라도 상품권 현금화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보완 설정을 할 수 있다.)

보통 다날정책에 걸리면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제한 되었는지 모르는 분들이 대다수 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정보이용료는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와는 무관하게 정책이 있어도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 할 경우에도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법이 있습니다.

그래서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한 명의의 여러 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난다고 생각하시면 안되고, 한도는 소액결제현금화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그러면 이렇게 충전 방식이 있는데 여기서 아까 샀던 해피머니로 들어가셔서 로그인을 하신다음에 충전하시면 됩니다.

Report this wiki page